11월 Monthly Tech Talk - Unity 6 Special Webinar 영상 신청
11월에 진행되었던 Monthly Tech Talk은 Unity 6 Special Webinar로 진행되었습니다.
Unity 내부 전문가 뿐만아니라, 외부 연사가 함께 진행하는 Unity 6 주제의 6가지 세션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신청하세요!
자세한 아젠다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l 아젠다
● 세션명 | Fantasy Kingdom 데모
○ 연사 | 오지현, Senior Advocate, Unity
○ 세션 설명 | Fantasy Kingdom 데모를 소개하고 그에 쓰인 Unity6의 기술들에 대하여 설명합니다. GPU Resident Drawer, GPU Occlusion Culling, Spatial Temporal Post-Processing (STP), Render Graph, Adaptive Probe Volumes (APV) 등을 다룹니다. 이 기술들을 통해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성능과 그래픽 품질을 올릴 수 있습니다.
● 세션명 | 2D 기능향상 내용 from Unite 2024
○ 연사 | 골드메탈, Senior Adcocate, Unity
○ 세션 설명 | 유니티6에서 2D 프로젝트 개발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여러가지 추가된 기능을 살펴봅니다.
● 세션명 | 유니티 비동기 구현과 Awaitable 이해하기
○ 연사 | 이제민, Senior Partner Engineer, Unity
○ 세션 설명 | 유니티에서 비동기 함수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이해합니다. 그리고 Awaitable을 통해 유니티에서 비동기 함수를 구현하는 방법들을 살펴보고, Awaitable의 동작을 분석합니다.
● 세션명 | Unity 6와 함께 웹 게임 시작하기
○ 연사 | 양진석, Lead, Partner Engineering, Unity
○ 세션 설명 | Unity 6는 최상의 웹 경험 제공을 지원합니다. 이 세션에서는 Unity 에디터 설정, 주요 최적화, 패키지 활용, 그리고 웹 빌드를 네이티브 플랫폼처럼 빠르고 효율적으로 로드하는 모범 사례를 다룹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