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유니티 글로벌 엔지니어가 엔티티용 넷코드와 Unity 게임 서비스로 제작된 유니티의 최신 대규모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게임 샘플인 메가시티 메트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.
| 웨비나에서 다뤄지는 내용
● 프로젝트에서 Netcode for Entities를 활성화하는 방법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본 기능 소개
● 패키지에 포함된 Multiplayer Play Mode Tool 소개 (게임 온라인 출시 전 테스트하고 디버깅하는 데 활용 가능)
● 멀티플레이 호스팅 및 매치메이커로 게임을 네트워킹하고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방법
이 온디맨드 웨비나는 이미 DOTS에 익숙하고 데이터 중심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제작을 시작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웨비나입니다.
지금 바로 메가시티 메트로를 다운로드하고 Netcode for Entities의 기본 사항을 알아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