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게임 크리에이터를 위한 U Day Seoul: Game이 2024년 5월 22, 23일 이틀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아쉽게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셨거나, 다시 보고 싶은 세션이 있으실 경우 지금 신청하세요!
자세한 세션 아젠다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| 1일차 아젠다
| | Unity 6, 그 이후: Unity 엔진 및 서비스 로드맵Laurent Gibert | Unity | Director, Product Manager Juho Metsovuori | Unity | Principal Technical Product Manager |
| | Unity 6과 함께 모바일, VR, PC, 콘솔에서 고화질 그래픽 구현Laurent Gibert | Unity | Director, Product Manager Juho Metsovuori | Unity | Principal Technical Product Manager |
| | Dave, a 2D-Diver in a 3D-Land - 데이브 더 다이버 포스트모템변순항 | MINTROCKET | Software Engineer |
| | Unity의 PolySpatial를 통한 Apple Vision Pro용 공간 앱 제작기이현수 | Unity | Senior Software Engineer |
| | Unity Sentis 상세 기술 설명과 게임 콘텐츠 적용 튜토리얼김한얼 | Unity | Senior Software Engineer |
| | 인디게임 산나비 포스트모템유승현 | 원더포션 | 대표 |
| | 모바일과 XR을 위한 URP 쉐이더 그래프 튜토리얼오지현 | Unity | Senior Advocate |
| | (Unity Cloud와 함께) 만들고 관리하고 빌드하라박종태 | Unity | Senior Software Development Consultant |
| 2일차 아젠다
| | 프로젝트 콘텐츠를 편리하게 다국어화 할 수 있는 Localization 사용법 소개김재익 (골드메탈) | Unity | Senior Advocat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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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| PiXYZ - 리토폴로지와 자동 LOD 생성으로 개발 속도 향상 시키기전영재 | Unity | Senior Partner Engineer |
| | Batch Renderer Group 파헤치기이재호 | Unity | Senior Graphics Engineer |
| | Optimization: Memory Management
김병규 | Unity | Lead, Software Engineering |
| | 에버퍼플 포스트모텀 - 버추얼 콘서트를 위한 툰 렌더링 개발기김명선 | Unity | Software Engine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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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| Unity Muse in Action!김범주 | Unity | Lead, APAC advocate |
| |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 - 멀티플레이어, 커뮤니티 솔루션 업데이트와 로드맵이주은 | Unity | Client Partner 신평호 | Unity | Senior Partner Manager, Solutions Architect |
| | 유니티 ECS 개발 시작하기이제민 | Unity | Senior Partner Engineer |
| | 런타임 사용을 위한 Unity UI Toolkit 소개Keijiro Takahashi | Unity | Advocat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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