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DC Korea on-Air 다시보기
지난 4월 25일,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축제인 GDC 2024를 한국어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었던
GDC Korea on-Air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다양한 게임 개발 관련 주제의 세션들이 진행되며 유니티 코리아 전문가들과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소통의 장이 되었습니다.
GDC Korea on-Air를 아쉽게 놓치셨거나, 지난 세션을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신청하세요!
Unity 6와 함께 만나보는 유니티의 로드맵과, 유니티 AI를 활용한 게임 개발 팁 등 진행된 세션의 영상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아젠다는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| 아젠다
| | Unity 6, 그 이후: Unity 엔진 및 서비스 로드맵
Andrew Bowell | Senior Director | Product Management | Unity 외 다수 |
| | Unity 6으로 새로운 수준의 성능 및 렌더링 달성하기
Damian Nachman | Unity Engine Graphics Product Management | Unity 외 다수 |
| | Unity 6과 함께 모바일, VR, PC, 콘솔에서 고화질 그래픽 구현
Steven Kent | Unity Engine Graphics Product Management | Unity 외 다수 |
| | 뛰어난 데이터 베이킹: DOTS 베이킹을 통한 성능 향상
Ashley Alicea | Sr. Product Manager of DOTS | Unity Alex Kerfoot | Sr. Software Engineer of DOTS | Unity |
| | Unity Muse: AI를 통해 Unity 에디터에서 프로토타입 제작 가속화
Martina Johannesson | Senior Technical Product Manager of Unity Muse Manuel Sainsily | Senior Advocate | AI | Unity |
| | Unity 2022 LTS에서 성공적인 웹 게임을 구축하기 위한 모범 사례
Ben Craven | Senior Technical Product Manager | Unity |
| | Apple Vision Pro 및 Unity를 활용해 보세요
Antonia Forster | Senior Advocate | Unity Dan Miller | Staff Software Engineer | Unity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