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 아젠다
● 세션명 | Unity AI: 생성AI와 딥러닝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
○ 연사 | 김한얼, Senior Software Engineer, Unity
○ 세션 설명 | 유니티의 Muse를 활용하여 생성 AI를 통해 에셋을 만드는 과정과,
Sentis를 사용해 딥러닝 모델 추론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.
● 세션명 | Player Services를 활용한 Battle Pass 만들기
○ 연사 | 신평호, Senior Technical Account Manager - Player Services, Unity
○ 세션 설명 | 유니티와 유니티 클라우드만 있다면, 백엔드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온라인 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이 시간에는 UGS를 사용해서 배틀패스를 제작하는 방법을 살펴볼 예정입니다.
* 안내사항
● 각 세션은 약 50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.
● 현장에서 설문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,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대상으로
소정의 유니티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