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드웨어, 그래픽스, 게임 개발 소프트웨어의 발전 덕분에 실시간 광원. 고해상도 텍스처.
거의 무한에 가까운 수의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.
이 전자책에서는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는 매우 방대하고 포괄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
혼자서 또는 팀 단위로 상용 게임을 개발하려는 중급 수준의 경험이 있는 개발자와 아티스트를 위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.
이 가이드는 크리에이터가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주요 의사 결정을 파악하고 툴셋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
도움이 되도록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