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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스퀘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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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넛공방
동서대학교 / 옴니버스

도넛공방

  • '내가 도넛이라고?!' 
    눈을 떠보니 도넛이 되었습니다! 
    이런, 넘어지면 다시 일어날 수도 없군요!
    넘어지지 않고 마녀의 이상한 주방을 탈출하세요!

    [플레이 방식]
    유저가 도넛이 되어 플레이하는 독특한 개성과 플레이 방식을 가졌습니다.
    도넛이 세워져서 굴러가는 형태를 띄고 있으며, 캐릭터는 계속해서 양 옆으로 기울어집니다.
    기울어지면 다시 일어설 수 없기 때문에 유저는 계속해서 도넛의 기울기를 신경쓰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.
    앞으로 가는 버튼과 기울기 버튼을 타이밍에 맞게 신경써서 앞으로 나아가는 플레이 방식입니다.

    [ 기획의도 ]
    '사람이 아닌 캐릭터를 움직이는 것은 어떨까?' 라는 질문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.
    새로운 소재를 받아들이는 새로운 감정과 승부욕을 불러일으키는 감정을 느끼길 바랍니다.
   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움직이고, 쓰러지지 않게 조작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느끼길 바랍니다.
  • 프로젝트 스크린샷
  • 프로젝트 플레이 영상
  • 프로젝트 플레이 영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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