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(COVID-19)는 전 세계 모든 산업 분야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, 게임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. 전 세계 사람들이 각자의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, 신체적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몰두할 거리를 찾다 보니 자연스레 게임 소비가 급증했습니다.
게임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, 유니티는 전 세계적 팬데믹과 경기 침체 속에서 게임 업계의 성공을 촉진하는 트렌드를 나타내는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. 이 보고서에서는 그 자료를 기반으로 자세한 내용을 심층적으로 다룹니다. 특히 어떤 게임 장르의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고 있는지, 이들이 게임에서 어떤 행동을 보이는지, 그리고 전 세계적인 경제 위기에 게임이 어떻게 안정적인 수익 창출원으로 입증될 수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