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ageo의 Digital for the Tequila category의 글로벌 헤드 데빈 너지와 Trigger XR의 기술 디렉터 제임스 루즈벨트가 Apple Vision Pro로 돈 훌리오 테킬라의 고객용 몰입형 경험을 제작하며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.
| 웨비나에서 다뤄지는 내용
Apple Vision Pro 경험 제작 방법
Diageo의 비즈니스 전략에서 XR이 차지하는 중요성
몰입형 기술을 구현의 베스트 프랙티스
이름
성
휴대폰 번호
회사명
회사 이메일
직무
산업 분야 선택 AEC (건축/엔지니어링/건설) ATM (자동차, 운송 및 제조) 영화 및 애니메이션 게임 기타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. 수집 및 이용 항목: 이름, 이메일, 전화번호, 직장명, 직무 및 종사분야 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정보 제공 및 비지니스 제안 3. 보유 및 이용 기간: 2년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동의 거부시 관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